반응형

    경주 핑크뮬리_고창 핑크뮬리_칠곡수피아 핑크뮬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핑크뮬리 축제에 대해 알아볼게요.

    핑크뮬리는 생태계교란 생물이라는 말들이 많았는데

    뉴스를 보니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3단계가 생태계교란 식물로 취급하는데

    현재 2단계로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핑크뮬리 축제1

    핑크뮬리는 인체에도 무해하다고 하네요.

    걱정마시고 핑크뮬리 구경 다녀오세요 !

    경주 고창 대구에 핑크뮬리 명소가 있는거 같아요.

    한번 알아볼게요.

     

    경주 핑크뮬리

    첨성대에서 야외정원을 향해 걷다보면

    저 멀리 분홍 물결이 너울 친다고 하네요.

    경주의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핑크뮬리의 향연.

    분홍 솜사탕 꽃이 뭉게뭉게 핀 것 같기도 하고,

    바람이 불면 몽환적인 느낌도 자아냅니다.

    경주 핑크뮬리2경주 핑크뮬리3

    핑크뮬리는 여러해살이풀로 볏과 식물입니다.

    우리 이름은 분홍쥐꼬리새.

    꽃 이삭이 쥐꼬리를 닮았다는데,

    핑크뮬리라는 이름이 예쁘네요.

    역사지구 내 대부분은 평지라

    유아차 이동에 불편함이 없다고 하네요.

    핑크뮬리 단지로 오르는 구간만 경사가 있으며

    유아차 이동도 가능하다고해요.

    단,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미니카, 왕발통, 전기자전거, 스쿠터 등의 이동수단은 통행금지입니다.

    고창 핑크뮬리 축제

    고창 핑크뮬리 축제4고창 핑크뮬리 축제5

    • 시작일 : 2020.09.18 / 종료일 : 2020.11.01

    • 전화번호 : 010-4500-3993

    • 홈페이지

    • 주소 : 전라북도 고창군 부안면 복분자로 307

    • 행사장소 : 꽃객프로젝트

    • 주최 : 꽃객프로젝트

    • 이용요금 : 4,000원/인

    고창 핑크뮬리 축제는 민간 프로젝트인 '꽃객프로젝트'가

    2019년부터 진행하는 정원축제라고 하네요.

    2ha의 휴경농지를 이용하여 10여 만본의

    핑크뮬리, 코키아, 핑크메밀, 백일홍, 천일홍 등 붉은 가을꽃과

    50여 년의 시간을 들여 만들어낸 500여 그루의 멋진 정원수가

    꽃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해요. 어마어마하네요 !

    꼭 한번 가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어지네요.

    칠곡 가산수피아 핑크뮬리

    칠곡 가산수피아 핑크뮬리5칠곡 가산수피아 핑크뮬리6

    • 문의 및 안내 : 054-971-9861

    • 홈페이지

    • 주소 :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학하들안2길 105

    • 이용시간 : 10:00 ~ 18:00 (매표마감 17:00)

    • 휴일 : 월요일 / 명절당일

    • 주차 : 주차 가능

    싱그러운 자연숲과 향기로운 허브정원, 아름답게 펼쳐진 핑크뮬리 언덕,

    문화 예술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건물이 어우러진

    숲 테마파크라고 하네요! 이런곳이 있었다니!

    가을에는 대단지의 핑크뮬리정원과 하늘정원은

    전국적인 내방객들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요새 뉴스에 핑크뮬리에 대해 많이 나오길래

    오늘은 핑크뮬리 축제와 명소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 주말엔 좀 나가서 인생샷도 남겨보고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