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주말.

    집에서 한가로이 딩굴딩굴하면서

    넥플릭스를 켰는데요.

    추천 드라마에서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를 봤어요.

    이건 뭐지? 잉? 유명한 남자 배우가 나오네?

    잉? 엄청 야하네!? 로 시작해서

    1화를 봤습니다.

    끝까지 정주행을 해버렸습니다..

    8화밖에 안되는 짧은 내용이지만

    단순 야한것이 아니라 코믹도 있고

    밝으며,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아 긴장감도 있어요.

    안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무리도 깔끔했지만

    인기가 많았는지 시즌2도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_넥플릭스 추천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이렇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 19금 드라마입니다.

    엄청...엄청 야합니다. 넥플릭스 과감하네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버블경기가 한창이던 1980년대 일본을 배경으로

    어덜트 비디오의 제왕이라 불렸던

    무라니시 토오루를 주제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주요 출연진은 '야마다 타카유키', '미츠지마 신노스케', '타마야마 테츠지' 이며

    일부는 실제 AV배우를 캐스팅하였다고 합니다.

    실제는 아는 여배우(카와카미 나나미)가 한명 나와서 반가웠는데요(?).

    매화 수준높은 베드씬이 나와서 깜짝 놀랐지만,

    스토리가 아주 재미있다.

    평범한 영업사원 '무라니시'가 판매 스킬을 배워

    우수한 영업사원이 되었는데,

    바로 회사가 망해버리고,

    토시를 만나 에로잡지 사업을 거쳐 감옥에 갔다가

    성인영화계에 뛰어들었다가 또 감옥에가고...

    파란만장한 삶을 보여주는데요.

    긴장감과 몰입감을 끝까지 유지해 나갑니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_넥플릭스 추천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_넥플릭스 추천_추천 드라마

    2019년 8월 8일 세계동시공개되어 높은 시청률과 좋은 평가를 얻었고,

    AV업계를 잘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네요.
    작품의 배경이 되는 1980년대의 세트와

    소품 의상 등도 잘 재현되었는 평을 받고있어요.


    또한 보면서 좋았던 점은,

    유명한 배우들이 대거! 엄청 많이 등장합니다.

    이 드라마에 힘을 많이 쏟았다는게 딱 ! 느껴집니다.

    그만큼 배우들 하나하나 연기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_넥플릭스 추천_추천 드라마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_넥플릭스 추천_추천 드라마_출연배우

    그리고 저는 미츠시마 신노스케 라는 배우를

    이 작품으로 처음봤는데,

    연기가 너무 좋았는데

    생긴것도 너무 잘생겼습니다.

    깡패 양아치 역할에 아주 최적화 되어있어요.

    앞으로 더더욱 크게 될 배우 같습니다.

     

    시즌2의 제작과 배급이 결정되었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만

    시즌1이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 했기에

    걱정도 큽니다. 주인공 무라니시의

    스토리가 아직도 많이 남았나? 싶기도 하고요

     

    이상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의 짧은 리뷰였습니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_넥플릭스 추천_추천 드라마_출연배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